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
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『입금대기』상태인지의
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
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,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
지연되는 경우로, 이 경우 배송상태가『배송요청』상태로 표시됩니다.
『배송요청』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
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] 페이지에서『배송추적』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4.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또한,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
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게시물은 2018-10-17 15:26:13 에 운영자님에 의해 공지사항 에서 광고문의 으로 복사 되었습니다